서울 -> 부산 가는버스 15만원 냈다;;;; 위추좀 줘라.. > 견적의뢰

본문 바로가기

메인페이지로 가기

네이버블로그 스토어팜(쇼핑몰)
  • HOME    |    
  • ENGLISH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견적의뢰

견적의뢰

REQUEST

서울 -> 부산 가는버스 15만원 냈다;;;; 위추좀 줘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8dS3e224 작성일19-12-03 07:36 조회0회 댓글0건
회사명
전화번호
이메일 elhguyeljskgapgjarn@naver.com

본문

1574908095509.jpg 서울 -> 부산 가는버스 15만원 냈다;;;; 위추좀 줘라..

어제부터 휴가라 강남고속터미널 저녁 11시 버스예매하고  저녁에 집에서 차를가지고 터미널에 도착해서 주차하고
버스타고 부산에 새벽에 도착함 다시 서울가는건 일요일
근데 나는 터미널주차장이 유료인줄 몰랐음(ㄹㅇ개빡대가리) 존나 기분좋게 부산가다가 혹시나 하는 마음에
네이버에 검색해봤더니 10분에 1,000원 이더라??
이거 보고 다시 서울 올라와서 주차비 정산할꺼 생각하니까 식은땀 존나나더라 기존에는 상한제 일 4만원이었는데 올해 7,8월 부터 폐지됐다더라 ㅅㅂ 
그래서 새벽 3시에 부산갈때 버스 4 만원
집가서 잠깐 눈붙이고 6시에 버스 4만원 내고 다시
서울 올라와서 주차비정산하니까 74,000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그래서 지금 그냥 차가지고 부산내려감
그냥 처음부터 차가지고 가면되지 ㅂㅅ아
라고 생각할수있는데 부산까지 멀어서 피곤해서 버스타고 내려갈려고한건데 생각 존나 잘못함 ㅋㅋㅋㄲㅋ
결론 3줄요약
1. 15만원 플렉스 해버렸다
2. 나는 개병신이다
3. 지금 다시 부산가는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

(주)씨에스코리아  대표:최현석  TEL. 02-2605-9151  FAX. 02-2690-1622  Address. 서울시 강서구 송정로1길 19 (공항동 687-8), 301호
E-MAIL. heeh2009@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141-81-33174 개인정보보호책임자:최현석
Copyright © CS Korea. All rights reserved.